본문 바로가기

심리에대하여

여자가 관심없을때 하는 행동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월이에요.
오늘은 여자가 관심없을때 하는 행동을 알려드리고자 해요.
이미 유튜브에서 많이 있는 내용들이 있지만 제가 생각하고도 맞는 말만 적어봤어요.

첫번째, 눈을 마주치지 않는다.
여자든 남자든 이건 공통적으로 이성이 마음에 들면
눈을 잘 마주쳐요. 그렇다고 뚫어져라 본다는게 아니라
살짝 살짝 마주친다는 거에요. 그런데 나는 맞추는데
여자가 나를 봐주지 않는다? 그럼 관심없다는 증거에요.

두번째, 연락을 늦게 한다.
이건 빼박이에요. 한두개정도 바로바로 보내줄수 있지만
관심없으면 그 이후로는 하루가 다 지나도 다음날이 되어도 내가 보낸 톡에 답이 없다? 미련두지 마시고 포기하세요. 세번째, 무슨 마음인지 궁금해요. 좋아하는걸까요?
여자가 나의 마음을 헷갈리게 하나요? 그여자가 나한테만 샤방샤방한지, 나한테만 잘웃어주고 반응을 보여주는지 확인해보세요. 그런데 가장 확실한건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을 보인다면 친해지려고 어떤 수단을 가리지않고 다가오는게 여자에요. 내가 마음에 드는 여자랑 잘되고 싶어서 모든 시간을 쏟는데도 헷갈린다면 그 만남 포기하세요. 나만 힘들어져요.
나만.. 그리고 남자분들도 마찬가지겠지만 남녀사이에 헷갈리는게 생긴다면 건강한 만남이 될 수 없어요. 평생 질질 끌려다니고 싶지 않으면 나를 가꾸세요.
그럼 건강한 사랑 찾으시고 행복하세요.

반응형